고객지원 공지사항
세스코, 공식 블로그 개설…고객과의 소통기회 마련 |
구분 : 보도작성일 : 2017.04.25 |
첨부파일 : |
종합환경위생 기업 세스코(공동대표 전순표, 전찬혁)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공식 블로그를 개설했다고 21일 밝혔다. 세스코는 공식블로그 내 ▲세스코스토리 ▲리빙파트너 ▲비즈니스파트너 ▲라이프톡 ▲이벤트, 총 5가지 컨텐츠 카테고리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고객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고객은 세스코 공식블로그를 통해, 생활환경위생분야에서 40년간 축적된 세스코의 노하우는 물론, 해충방제부터 바이러스?박테리아 케어, 공기질 관리, 식품안전에 이르기까지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계절별 위생관리 등에 대한 맞춤정보 ▲고객 라이프스타일과 연계된 생활 ‘꿀팁’을 통해 소소한 생활궁금증까지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세스코 측은 “블로그를 통해 세스코 TVCF, 40년 사 등의 세스코 브랜드스토리, 그리고 세스코 서비스와 제품의 실사용자의 후기, 인터뷰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라면서 “앞으로 고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場으로 이용하겠다”고 전했다. 기사 출처:포커스뉴스 |